책 소개

저는 Quarto Knows의 Hands-on Family 시리즈를 번역하고 있습니다. 이 시리즈는 아이들이 다양한 분야를 직접 손으로 체험하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쉽고 재밌게 구성했습니다.

제가 번역한 책을 간단히 소개합니다.

아이와 함께 하는 부엌 실험실 


"아이와 함께 하는 부엌 실험실"은 부엌에 있는 재료들로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과학 실험을 소개한 책입니다.

과학을 책으로 배우면 지루하지만, 실험을 통해 익히면 재미있습니다. 집에 있는 평범한 것들이 과학 실험의 재료가 되고, 놀라운 결과를 보여줄 때면 과학은 멀리있는 학문이 아니라 생활에서 즐기는 놀이일 수 있다는 걸 깨닫게 됩니다.

이 책은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할 수 있는 안전하고 재미있는 실험 52가지를 제안합니다. 생동감 넘치는 사진과 간결한 실험 설명 그리고 실험에서 배울 수 있는 과학적 원리까지 모두 담았습니다. 

아이와 함께 즐거운 과학 실험의 추억도 만들고, 미래 과학자의 꿈을 키워주세요.

책 구입하기 ==> YES24

아이와 함께 하는 베이킹


"아이와 함께 하는 베이킹"은 아이와 함께 만들 수 있는 빵과 과자를 소개합니다.  유기농 제철 재료를 이용한 계절별 빵, 간식, 디저트, 파티 음식 등 맛있고 다양한 레시피들이 담겨
있습니다.

패스트푸드가 넘쳐나고 마트에 가면 계절에 상관없이 원하는 재료를 구할 수 있는 요즘,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해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 지 생각해 볼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아이와 함께 베이킹을 하는 것은 생각만큼 쉽지 않습니다. 마음은 있지만 선뜻 시도하지 못하는 엄마를 위해 "어린이는 이렇게"라는 코너에 도움이 될 정보를 담았습니다.

아이들이 음식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알게 되면, 음식과 그 재료를 제공하는 자연에 대한
고마움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아이들은 반죽 가지고 노는 걸 좋아합니다!

책 구입하기 ==> YES24

아이와 함께 하는 야외 실험


번역 중입니다. 2017년 6월 출간 예정입니다. 










아이와 함께 먹고 즐기는 과학 실험


번역 중입니다. 2017년 6월 출간 예정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