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1일 화요일

난 그리기가 좋아

산이는 8살 되는 3월부터 근처 아파트에서 미술을 배우고 있다. 친구 아들이 7세부터 하고 있었는데 울 아들램도 좋아할 것 같다며 추천해 준 곳이다.

뭐든지 처음하라면 "안해!!"라고 하는 아이라 달래가며 다니게 했다. 그런데 가랑비에 옷 젖는 줄 모른다고 했던가. 짜증이 점점 줄더니 이젠 신이 나서 다닌다. 가끔 내가 봐도 썩 괜찮은 작품을 그려오곤 한다.

어제는 듣기에도 생소한  Op Arts 작품을 했다길래 봤더니, 자기 손을 그린 단순한 그림이지만 은근 자꾸 보게 된다.

이건 '미래의 자동차'.


지금 자동차 안이랑 똑같다. "이게 미래의 자동차야?"라고 물으니 "엄마, 시동을 봐봐. 자동운전 안 보여?" 헉..개미만하게 써 놓은 글씨가 보인다. 선생님 말씀이 원근법에 대해 배웠다는데 시작은 미래의 자동차였으나 그리다 보니 원근법으로 끝이 난 것 같다. ㅋ ㅋ


이건 살아서 튀어 나올 것 같은..ㅋ 심했나? 팽귄가족.


입에 물고기를 물고 있는 펭귄이 엄마겠지? 아빤가? 어찌됐든 넘 빨리 돌아오는 끼니때..남일 같지 않다.


이건 내가 개인적으로 젤 좋아하는 그림. 슈퍼맨~~


우주에서 우주복도 없이 신나게 날아다니는 슈퍼맨. 하기야 슈퍼맨 자체가 현실 불가능한 존재인 것을. 우주를 좋아는 아이답게 이것저것 알뜰하게 그려넣었다.

산아~ 불가능해 보이는 일도 겁내지 말고 신나서 할 수 있는 배짱있는 사람이 되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