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27일 월요일

Arthur Adventures

엄마표 영어를 한다는 사람들은 한번쯤은 들어본 적이 있는 Arthur시리즈. 산이는 책 이전에 DVD로 Arthur를 접했다.

등장인물도 꽤 개성이 있고 또래들 얘기라 재밌게 볼 줄 았았는데, 화질이 좀 안 좋고 그림이 좀 예전 풍이라서 그런가 산이는 싫어했다. 내가 보라니까 억지로 몇 번 보기는 했는데 알아듣기 훨씬 어려운 '매직스쿨버스'를 더 잘 봤다.

DVD 흘려듣기는 알아 듣기 쉬운 단계로 시작하는 게 좋다는데 다른 건 다 거부하니 어쩔 수  없이 매직을 반복해서 보여 줬다.

그러다가 책대여 사이트에서 맛보기로 Arthur Adventures를  5권 대여해 봤다. Arthur Starter 다음 단계로 20권이 한 세트인데 DVD 사건도 있고 하니 일단 5권만. 대여점에서 빌린 것치고는 책 상태도 양호한 편이었다. 잘 들으려나..틀어줘봤는데 DVD때와 달리 잘 듣는다. 킥킥 웃기도 한다.


5권 반복해서 읽고 반납하면서 나머지 15권도 빌렸다. 거부감없이 재밌게 잘 읽는다.

그 중에 특히 재밌게 읽었던 Arthur's Chicken Pox.
얼마전 대상포진을 호되게 앓았던 일인으로 수두가 반갑진 않지만,아들램이 즐겁게 보니 내 감정은 잠시 접어두는 걸로..ㅋ



가족들 모두 서커스 구경을 가기로 한 날. 아서가 갑자기 열이 난다. 수두에 걸린 것이다.





아픈 아서는 소파에서 저녁을 먹고, 그 모습이 부러운 D.W.





상태는 더 나빠져 급기야 반점까지 올라오고..아서 소식을 들은 할머니가 방문하기로 한다.





아픈 아서에게 할머니, 친구들, 아빠가 선물을 가져다 준다. 마냥 부러운 D.W.  숙제가져온 건 안보이는지..ㅋ





할머니의 극진한 보살핌과 선물이 탐이난 D.W. 급기야 장난을 치게 되는데..





할머니가 반점을 보고 목욕을 하면 훨씬 나아질 거라고 말씀하신다. 그런데..ㅋ ㅋ 목욕하면서 반점이 다 지워져버린 D.W. 귀염댕이^^





이제 다 나은 아서. 가족들과 함께 서커스 구경을 가려는데 D.W.를 쳐다보는 가족들 표정이 심상치 않다.





그렇게 바라던 수두에 걸린 D.W. 아놔~~ 왜 하필 이때..ㅋ ㅋ




20권을  몇 번 반복하더니 "엄마, 아서 더 보여줘"이런다.
Adventures 다음엔 Chapter book인데 , 글밥이 이 정도다.


산이한테 보여줬더니 역시나 그림이 넘 적고 글만 많다고 짜증을.  아니 왜 나한테 짜증이야.
잠시 고민하더니 그래도 보고 싶단다.  25권짜리 직수입원서랑 우리나라에서 판형도 키우고 종이질도 좋게 만든 롱테일 에디션 10권 나온 것이 있대서 고민중이다. Adventures 다시 한번 주욱 읽히고 들여줘야 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